쿠랑트 케이블

쿠랑트 디지탈 케이블

허당수 2018. 10. 7. 09:17

 

쿠랑트 디지탈 케이블(RCA 동축)

 

 

 

 

Courante Digital Coaxial Cable

 

 선재는 테프론 은도금선이며 특히 디지탈에서 중요한 임피던스가 일반적인 75옴이 아닌데 이론이 아닌 음질적인 면에서 최적의 임피던스 수치로 맞춘 것입니다. 그리고 단자는 많은 제품이 있지만 선재의 특성을 가장 잘 살린 KLE 순동 단자를 선택하였고 모양은 수수하지만 음질 만큼은 최상입니다. (가성비가 좋아 WBT에 필적) 

http://www.pabian.kr/goods/view?no=5709 

 더불어 은납, 면익스팬더, 흑단 스토퍼까지 수많은 청음을 통한 최적의 음질로 탄생시켰습니다.

 

 오늘날 오디오 케이블은 개발 단계의 몇몇 수치만을 측정하는 것으로는 이상적인 소리에 도달할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에 단순한 수치가 아닌 인간의 감성에 근거한 좋은 소리를 추구하였습니다. 케이블 기준은 인간의 귀를 통해 청음되므로 측정할 수 있지만 인간의 귀에 들리지 않은 것은 무의미합니다. 이런 "쿠랑트" 케이블이 전설 같은 것이 되기를 바라지 않으며 감상자의 귀를 통해서 진정한 가치로 인정받기를 바랄 뿐입니다. 모든 결과는 좋은 소리!입니다.                                                                            

 가격은 욕심 같아선 0(공)을 하나 더 붙이고 싶지만 그러면 여느 업체와 다를 바 없어 재료비와 개발비 그리고 소리에 대한 열정을 반영하였습니다. 참고로 발할라 가격을 링크합니다. 

http://m2studi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80&cate_no=50&display_group=1 

 쿠랑트도 생각하기에 따라서 비싸다고 할 수 있지만 소리를 들어 보시면 충분히 수긍할 수준입니다.

 

 단자는 RCA만 적용됩니다. BNC는 만족할 만한 것이 없기에 변환 단자를 추천합니다. 

http://www.pabian.kr/goods/view?no=4814

 

 에이징은 150시간입니다. 하루에 5시간 듣는다면 75일, 24시간 계속 걸어 놓으면 일주일이면 됩니다. 에이징 후 음감이 부드러워지고 고음이 투명해집니다. 그리고 방향성 표시에 따라 사용합니다.

 

 음질은 자극적인 해상력이 아닌 투명도에 초점이 맞추어저 있고 무대를 그리는 음장이 넉넉합니다. 특히 여운을 전하는 잔향과 질감이 좋아 음악적 뉘앙스를 뛰어나게 살리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성향은 음악적 감성을 바탕으로 한 섬세하고 투명한 것입니다. 장사가 아닌 38년 경력의 애호가 입장에서 만든 것이라 자신 있게 추천합니다.

 

 쿠랑트 디지탈 동축 케이블 판매가  :  1m 30만원 (택배비 포함) 품절!

                                            

 문의  :  02-522-9750

 

 반품  :  발송일 기준 10일 내로 청음 후 반품 가능! (단, 반송 택배비만 부담)